본문 바로가기

꿀아이템/IT제품

다이슨(dyson) 추천 진공 청소기 8종 소개

정리



 IT제품 

다이슨(dyson) 추천 진공 청소기 8종 소개


"흡입력이 변하지 않는 단 하나의 진공 청소기"라는 카피로 유명한 다이슨 (dyson)입니다. 

제품 라인업도 풍부해 국내에서도 인기가 있는 청소기 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가진 모델이 있어 사용자의 사용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이슨 청소기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이슨 진공 청소기에 대해 집중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슨 청소기를 구입할 계획이시라면 이번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다이슨(dyson) 이란?


세계 최초 사이클론 진공청소기 개발

영국에 본사와 연구소를 두고 있는 다이슨 (dyson)은 세계 최초로 사이클론 진공 청소기를 개발 한 것으로 유명한 업체입니다. 창업자인 제임스 다이슨은 지금까지의 종이팩있는 진공 청소기의 단점인 쓰레기의 증가와 함께 흡인력 저하라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종이팩이 불필요한 듀얼 사이클론 방식을 채용 한 진공 청소기를 개발했습니다.


다이슨 진공청소기의 매력


흡입력이 변하지 않는 단 하나의 진공 청소기

다이슨 진공 청소기의 매력은 뭐니 뭐니해도 흡입력 높다는 것입니다. 소형 모델로도 충분한 흡인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게다가 청소 중에 흡입력이 변하지 않는다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타사 제품과 비교하면 약간 소음이 있는 편이지만 강력한 청소가 있기 때문에 자주 청소기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소음은 흡입력으로 커버가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다이슨 진공청소기의 비교 포인트

진공 청소기의 선택은 사용 장소와 용도를 미리 정하고하는 구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에는 제품의 형태에 따라 용기형 진공 청소기, 스틱 청소기, 핸디 청소기, 이불 청소기, 로봇 청소기에 나누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용기형 진공청소기


흔히 볼수 있는 용기형 진공 청소기입니다. 대형 모터를 탑재하여 대량의 쓰레기를 흡입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콘센트에서 전원을 확보함으로써 안정된 흡입을 지속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최근 용기 형 진공 청소기는 가볍고 컴팩트하게 설계되어 있어 왠만한 장소에서도 원활하고 신속하게 청소가 가능한지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틱 진공 청소기


스틱 청소기는 한마디로 무선 타입의 청소기입니다. 슬림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것이 특징이지만, 그만큼 작업 시간과 충전 시간은 체크해야 합니다. 또한 수납도 스마트하게 설치할 수 있지만 별도로 스탠드를 구입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핸디 청소기

소형 핸디 청소기는 보통 청소뿐만 아니라 책상 주변 청소 나 자동차의 차내 청소 등 실내외에서 사용할 수있는 범용성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이불 청소기

이불 청소기는 핸디 청소기에서 파생된 이불 청소에 특화된 기종입니다. 집 먼지 (진드기의 사체와 배설물)에 의한 알레르기 방지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핸디 청소기로 이불 청소를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핸디 청소기를 사용하는 곳이 더러 우면 이불 청소에는 역효과이므로 전문 기계를 준비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로봇 청소기

로봇 청소기는 자동으로 청소 해주는 도움 아이템입니다. 제품의 크기와 모양도 예쁘고 흡인력 도한 좋습니다. 내비게이션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응용 프로그램 작업도 모델마다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제대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이슨 진공청소기 인기 모델


다이슨(dyson) CD63 COM

2014 년 발매된 용기형 사이클론 청소기입니다. 고성능의 듀얼 사이클론 방식에 2Tier Radial Cyclone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원심 분리 능력이 다른 기기에 비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0.54μm의 먼지를 99.8 % 사이클론 부에서 분리 할 수 ​​있다고 강조하고, 집 먼지 대책에도 효과를 기대할 수있는 모델입니다.


다이슨(dyson) V8 Fluffy SV10 FF2

2016 년 5 월에 발매 된 강력한 스틱 청소기dlqslek.  "V8" 고속 회전이 특징인 다이슨 디지털 모터를 장착하고있으며 최대 출력은 425W, 최대 흡인력도 115AW의 고성능 청소기입니다. 무선 청소기의 약점이되는 연속 운전 시간도 최대 40 분 정도로 향상된 모델입니다. 또한, 충전 시간은 약 5 시간입니다. 참고로 본 제품은 다이슨 진공 청소기의 가장 큰 단점인 소음 발생이 대폭 감소된 것이 주목할만 한 점입니다.


 


다이슨(dyson) V7 Fluffy SV11 FF

2017 년 5 월에 발매 된 다이슨 디지털 모터 V7이 탑재된 무선 청소기입니다. V8뿐만 아니라 본체에 고무 스크래퍼가 포함되어있는 것으로 걸린 쓰레기와 먼지를 손으로 털 필요가 없는 모델입니다. 또한 바닥의 크고 작은 쓰레기의 흡인력이 뛰어난 모터 식 헤드와 무게를 줄인 Fluffy헤드의 탑재도 큰 장점입니다. 연속 운전 시간은 최대 30 분이며 충전 시간은 약 3.5 시간입니다.


다이슨(dyson) V6 Slim SV07 ENT2

2017 년 5 월에 발매 된 다이슨 디지털 모터 V6탑재된 무선 청소기입니다. 본체 무게가 2.1kg이며 현행 라인업 중에서는 경량 청소기에 속합니다. 연속 운전 시간은 최대 20 분이고 충전 시간은 약 3.5 시간입니다. 흡입력과 소음에 관해서는 다소 뒤떨어 지지만, 엔트리 모델로서는 충분한 때문에 다이슨 스틱 청소기를 한번 정도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다이슨(dyson) V6 Slim SV07 ENT

자적인 고성능 기술이 집약된 무선 청소기입니다. 분당 최대 11 만 회전의 350W 출력의 다이슨 디지털 모터 V6로 필터에 도달하기 전에 미세 먼지를 분리합니다. 다이슨 만의 독자적인 사이클론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이 본 제품의 특징입니다. 공기 청정기 수준의 깨끗한 배기를 실현하는 고성능 HEPA 필터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헤드는 카펫 청소에 강한 탄소 섬유와 나일론 소재의 2 종류의 브러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다이슨(dyson) V7 Triggerpro HH11 MH PRO


다이슨 디지털 모터 V7을 탑재 한 핸디 청소기입니다. 연속 운전 시간은 최대 약 30 분으로 충전 시간은 약 3.5 시간입니다. 

모터 헤드는 물론 하드 브러쉬나 부드러운 브러시, 틈새 노즐, 콤비네이션 노즐, 연장 호스, 차량용 충전기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목적 올인원 타입의 핸디 청소기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다이슨(dyson) V7 Mattress HH11COM

다이슨의 인기 핸디 청소기 중  이불 청소기 전용으로 나온 모델입니다. 높은 흡인력과 깨끗한 배기 등이 특징입니다. 

사용할 때주의해야 할 점은 다른 곳에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 모델로 소파나 자동차에서 사용하면 헤드 부분에 먼지나 진드기가 부착 된 상태에서 이불을 청소하게 되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높은 흡인력은 시트와 담요에 손상을 입힐 수 있으므로 이불 전용으로만 사용하셔야 합니다.

다이슨(dyson) 360 Eye RB01NB

다이슨 청소기의 특징인 흡입력 기술을 로봇 청소기에 적용시킨 모델입니다. 내비게이션 기능은 본체 상부에 탑재 된 카메라가 실내를 360도 촬영하여 매핑하면서 청소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다른 업체의 로봇 청소기를 많이 채용되고있는 사이드 브러시가 없기 때문에 구석에 있는 쓰레기까지 청소할 수 없는 것이 단점입니다. 하지만 카펫에 깊이 파고든 먼지 등은 강력한 흡입력으로 제대로 청소를 해줍니다. 


[추천 꿀아이템]
방수 Bluetooth 스피커 7종 소개
세련된 책상 스탠드 조명 7종 추천 소개 
상상을 초월하는 새로운 경험! 360도 카메라, 액션 카메라 8종 추천 소개
인기 게임 마우스 8종 추천 소개 
인기 게임 헤드셋 9종 소개 추천
집을 영화관처럼! 소형프로젝터, 빔프로젝터 8종 소개 추천 
일본에서 인기있는 바디 크림 8종 소개 
추운 겨울 갈리지는 입술 보호! 립밤 8종 추천 소개 
추운 겨울 갈리지는 입술 보호! 립밤 8종 추천 소개 
여자친구를 위한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꽃 7종 추천 소개 
다이슨(dyson) 추천 진공 청소기 8종 소개 
인기 스노우보드 고글 추천 모델 6종 소개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