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아이템/IT제품

상상을 초월하는 새로운 경험! 360도 카메라, 액션 카메라 8종 추천 소개


 IT제품 

상상을 초월하는 새로운 경험! 360도 카메라, 액션 카메라 8종 추천 소개


"일반 사진이 아닌 더 멋진 사진을 찍고 싶다"라고 생각하는 당신에게 추천하는 360도 카메라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360도 카메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360도 카메라는 이름 그대로 360도 촬영이 가능한 카메라를 말합니다. 일반 카메라에서는 얻을 수없는 360도 이미지가 찍히는 데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도 인기입니다. 


특히 친구들과 여럿이 함께 사진을 찍거나 환상적인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하나 정도 가지고 있으면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또한, 야경 등의 풍경도 색다른 이미지로 표현될 것입니다. 







"Kodak PIXPRO SP360"


1600만 화소의 이 카메라는 수평 360도, 수직 214도 촬영이 가능하며 10종류의 모드가 있습니다. 원격으로 SP360 사진과 비디오를 캡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용 애플리케이션 또는 PC 용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 쉽게 원격으로 원격 화상 표시 및 재생 등의 작업을 할 수 있고 GPS 정보를 이미지에 기록하는 등 실시간으로 SNS에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큐브 타입으로 귀여운 외형도 매력적입니다. 


"RICOH THETA"


사진뿐만 아니라 동영상도 촬영할 수있는 카메라입니다. 스마트 폰이나 PC로 전송하면, Facebook 등 SNS에 쉽게 공유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촬영 한 사진의 일부분을 흐리게 할 수 있기 때문에 SNS에 게시 할 때 내고 싶지 않은 사람의 얼굴 등을 흐리게하여 개인 정보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RICOH THETA S "

사진뿐만 아니라 최대 25 분 동영상도 찍을 수 있습니다. 또한 촬영 셔터 속도를 1/6400 초에서 60 초까지 설정하거나 스마트 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에서 노출과 화이트 밸런스를 확인하면서 촬영할 수 있습니다. LED 표시기가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조작이 쉬운 것도 매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어두운 곳에서의 촬영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iPhone 유저를 위한 "하코스코"

iPhone에 최적화 된 360 ° 카메라입니다. iPhone에 직접 장착 하고, Wi-Fi 연결 필요없이 촬영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360도 파노라마를 이용한 전체 천구 사진 및 동영상을 쉽게 찍을 수 있습니다. 가벽고 작아 휴대가 편리하기 때문에 여행이나 휴대해 다니기 편리합니다. 


 

Galaxy 유저를 위한 "Galaxy"

로봇과 같은 외형의 카메라로 4K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360도 촬영을하면서 실시간으로 공유 할 수있는 라이브 브로드 캐스트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배터리가 약 130 분으로 장시간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일상적인 장면도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Nikon KeyMission 360 "

카메라를 중심으로 수평, 수직의 전방위를 영상화하는 4K UHD 지원하며 액션 카메라입니다. 방수 최고 수준의 IPX8 상당의 방수 성능 수심 30m까지 가능합니다. 촬영시간은 60분이며 -10 ℃에서의 촬영이 가능합니다. 아쉬운점은 수중에서는 360도 촬영은 할 수 없습니다. 내충격 방지기능으로 등산시 머리에 붙여 등반할 수도 있습니다. 유효 화소 수 2389 만 화소이며 액션 카메라로, 360도 카메라로 고화질 카메라로 활용하기 원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360fly HD VR 액션카메라" 

예쁜 디자인과 더불어 360 ° 영상 촬영, 편집, 공유를 모든 스마트 폰만으로 조작이 가능한 편리한 카메라입니다. 360도 카메라의 사진을 보면 부자연 스러운 사진이 나오는 경우는 360도 렌즈와 VR 렌즈가 따로 장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360fly는 하나의 렌즈만으로 모든 촬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촬영 한 영상에서의 움직임이나 외형에 자연스럽습니다. 영상 편집 등을 스마트 폰만으로하고 싶은 분이나 하나의 렌즈만으로 모든 촬영을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360fly 4K VR 액션카메라"


16 메가 픽셀 이미지 센서와 혁신적인 스마트 카메라의 기능을 함께 가진 VR 액션 카메라입니다. 10m 방수, IP6X의 방진, 1.5m의 내충격 성능 등을 갖추고 있으며 전자 나침반, GPS (비 원호), 자이로 센서도 내장 성능이 매력입니다. 또한 스테레오 음성 녹음을 통해 현장감있는 양질의 VR 환경을 제공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