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아이템/IT제품

방수 Bluetooth 스피커 7종 소개


 IT제품 

방수 Bluetooth 스피커 7종 소개


이번 포스트는 스마트 폰의 음악을 무선으로들을 수있는 Bluetooth 스피커 7종을 소개하려 합니다. 선없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들을 수 있고, 음질과 기능도 편리한데 방수까지 된다면 샤워할 때나 주방에서도 에서도 들을 수 있을 듯 합니다. 















ANKER SOUNDCORE SPORT Bluetooth


PX7 상당의 방수 및 방진기능과 바다와 욕실에서도 사용할 방수 Bluetooth 스피커입니다. 얼룩이 묻으면 물로 씻어낼 수 있습니다스트랩 포함한 무게가 230g으로 부담없이 들고다닐 수 있습니다연속 재생 시간은 약 10 시간이며 손바닥 크기의 작은 사이즈지만 저음도 확실하게 출력해 주는 설계가 돋보이는 스피커 입니다. 


"SONY"방수 지원 Bluetooth 스피커 SRS-XB10 W


IPX5 상당의 방수능력을 가진 Bluetooth 스피커입니다. 저음 강화 진동판 유닛이 탑재되어 있어 박력있는 중저음의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재생 및 정지 등을 할 수 본체 조작 버튼이 편리합니다. 2대 연결 스테레오를 지원합니다.


 

"FlyStone"Bluetooth 스피커 KA901

IPX4 상당의 소형 방수 Bluetooth 스피커입니다. 1m 낙하에서도 견딜 내부 충격흡수 설계가 되어 있어 야외활동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가볍고 손바닥 크기로 12시간 이상 연속 재생도 가능합니다. 


"TDK"Life on Record Bluetooth 모노 무선 스피커


IPX4에 상당의 방수력을 가진 Bluetooth 스피커입니다. 손바닥 크기로 세련된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38mm 풀 레인지 드라이버와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1개씩 탑재하고 있어 균형 잡힌 소리를 재생 해줍니다. Bluetooth 연결 이외에 외부 입력도 가능합니다


"SONY"무선 휴대용 스피커 SRS-X1


둥근 모양이 특징인 방수 Bluetooth 스피커입니다. 둥근모양으로 360 ° 전 방향으로 소리가 퍼지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IPX7 / IPX5 상당의 방수능력이 있어 욕실이나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2대를 무선으로 연결하여 페어링 스테레오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aoTronics"빨판있는 Bluetooth3.0 무선 스피커

빨판있어 거울 등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있는 방수 Bluetooth 스피커입니다. IPX4에 상당하는 방수 성능으로 욕실에서의 사용도 가능합니다작지만 서클 사운드 스테이지 대응으로 전 방향으로 소리가 펼쳐집니다전면의 조작 버튼도 여러가지로 편리합니다.


 "야마젠"큐리오무 목욕 떠오르는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UQUA

IPX6 상당의 방수 대응능력으로 욕조에 띄울 수 있는 Bluetooth 스피커입니다. LED 라이트 내장으로 욕실에서의 조명효과도 뛰어납니다. 32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Bluetooth 장치는 개까지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꿀아이템]
방수 Bluetooth 스피커 7종 소개
세련된 책상 스탠드 조명 7종 추천 소개 
상상을 초월하는 새로운 경험! 360도 카메라, 액션 카메라 8종 추천 소개
인기 게임 마우스 8종 추천 소개 
인기 게임 헤드셋 9종 소개 추천
집을 영화관처럼! 소형프로젝터, 빔프로젝터 8종 소개 추천 
일본에서 인기있는 바디 크림 8종 소개 
추운 겨울 갈리지는 입술 보호! 립밤 8종 추천 소개 
추운 겨울 갈리지는 입술 보호! 립밤 8종 추천 소개 
여자친구를 위한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꽃 7종 추천 소개 
다이슨(dyson) 추천 진공 청소기 8종 소개 
인기 스노우보드 고글 추천 모델 6종 소개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