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아이템/생활용품

추운 겨울 갈리지는 입술 보호! 립밤 8종 추천 소개


 생활용품 

추운 겨울 갈리지는 입술 보호! 립밤 8종 추천 소개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는 피부뿐만이 아니라 입술도 많이 갈라집니다. 

촉촉한 입술은 매력적인 모습으로 보이기도 하기 때문에 립밤은 겨울 뿐 아니라 4계절 내내 쓸 수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입술을 보호해 주는 립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립밤으로 소중한 입술을 보호하시기 바랍니다.











니베아 크림 케어 립밤


거칠어진 입술부분을 부드럽게 밀착하는 부드러운 립밤입니다. 민감한 입술을 잘 커버하면서 균열을 방지합니다. 트레할로스와 로얄 제리 추출물 등의 보습 성분을 배합한 제품으로 무향과 꿀 향 두 가지가 있습니다. 


니베아 딥 모이스처 립

SPF20 · PA + / 수분 감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보습 지속력이 강하고 촉촉한 고보습 립밤입니다. 4 가지 보습 성분 (아미노산 계 보습 성분, 꿀, 로얄 제리 추출물, 올리브 오일) 배합되어 있습니다. 2 개의 유효 성분 배합으로 입술의 균열을 방지합니다. UV 차단 성분 배합으로 자외선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합니다. 무향과 꿀 향 두 가지가 있습니다. 



 


큐렐 립 크림

건조 민감성 피부의 입술에 충분한 보습을 보충하면서 입술 내부에 수분을 가두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합니다. 거칠어지고 딱딱 해지기 쉬운 입술도 매끄러운 입술로 보호해 줍니다. 건조하고 민감한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하는 부드러운 스틱 타입입니다.


존 마스터 오가닉

유기농 아보카도, 유기농 올리브와 밀랍이 배합되어 있는 립밤입니다, 촉촉한 입술을 유지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만다린을 비롯한 유기농 아로마의 좋은 향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끈적함이 없는 고급 립밤입니다.

 

스킨 피스 모이스트 립 버터


배마카다미아 너트 오일이 배합된 립밤입니다. 바셀린 300 배의 힘으로 입술의 수분을 강력하게 잡아줍니다. 또한 29 종류의 미용 성분을 아낌없이 배합하여 장시간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유지합니다. 유해한 성분은 배제하고 식용성분으로 만들었습니다. 부드러운 오렌지 우유의 향기가 있는 립밤입니다.


마키아 쥬 드라마틱 립 트리트먼트

립밤을 넘어 하루 종일 사용할 수있는 립 트리트먼트 입니다. 입술에 녹아 밀착력이 강합니다. 미용 오일의 보습으로 입술을 아름답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거칠어지기 쉬운 입술도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줍니다. 천연 로즈 오일 배합되어 있습니다. 여성스러운 향기가 특징인 립밤입니다. 여성분들께 추천합니다. 

 

DHC 립크림

올리브 버진 오일을 비롯해 식물 성분을 배합 한 립크림입니다. 끈적 거리기없는 자연스러운 느낌과 뛰어난 커버력과 보습력을 가지고 있어 거친 입술도 빠르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한 번 바르면 신선함이 하루 종일 지속되며 메이크업 전이나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리아쥬 립 크림

바른 순간, 입술에서 녹는듯한 밀착력과 보습력이 입술에 긴시간 보습을 유지해 줍니다.무향으로 고보습 · 고기능 스틱 타입의 립 크림입니다. 3종의 보습 성분 루리 지사 오일, 아보카도 오일, 시어 버터가 배합되어 있습니다. 무 향료, 무색소, 방부제 알코올 성분 무첨가되어 있으며, 저 알레르기 성 테스트를 거친 립크림입니다.



[추천 꿀아이템]
방수 Bluetooth 스피커 7종 소개
세련된 책상 스탠드 조명 7종 추천 소개 
상상을 초월하는 새로운 경험! 360도 카메라, 액션 카메라 8종 추천 소개
인기 게임 마우스 8종 추천 소개 
인기 게임 헤드셋 9종 소개 추천
집을 영화관처럼! 소형프로젝터, 빔프로젝터 8종 소개 추천 
일본에서 인기있는 바디 크림 8종 소개 
추운 겨울 갈리지는 입술 보호! 립밤 8종 추천 소개 
추운 겨울 갈리지는 입술 보호! 립밤 8종 추천 소개 
여자친구를 위한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꽃 7종 추천 소개 
다이슨(dyson) 추천 진공 청소기 8종 소개 
인기 스노우보드 고글 추천 모델 6종 소개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