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아이템/생활용품

세련된 책상 스탠드 조명 7종 추천 소개


 생활용품 

세련된 책상 스탠드 조명 7종 추천 소개


회사 책상이나 개인 작업실, 공부방에서 책상 스탠드 조명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의외로 전기요금을 문제로 버리고 있는 분도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책상의 스탠드는 시야를 확보해 주기 때문에 작업 효율이 향상됩니다. 
그리고 멋진 스탠드는 좋은 인테리어의 역할도 하게 됩니다. 이왕이면 멋진 것을 사고 싶기도 하지요. 
그래서 이번에는 추천 책상 스탠드 조명을 소개합니다. 








"야마다 조명 Z - LIGHT Z-10NSL" 은색의 디자인이 세련된 스탠드

직접 책상에 고정하는 타입의 LED 책상 스탠드입니다. 부드러운 빛이 특징이며 장시간 사용하는 책상에 적합합니다. 각도도 자유롭게 바꿀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은색의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며 어떤 책상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GREEN HOUSE GH-LED22TACBR"

LED를 22 개 탑재하고있는 스탠드 입니다. 터치 센서 탑재로 온 오프를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기 쉽습니다. 색상 차이도 있습니다. 세련되고 얇은 스탠드 조명으로 작업공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작업공간이 좁은 분이나 소형 스탠드 조명을 원하는 분들께도 추천합니다.


 

"SWAN LEDIC EXARM DIVA LEX"


가늘고 얇은 외형이 정말 세련된 책상 스탠드 조명입니다. 조명 빛을 맞추고 싶은 곳에 따라 각도를 바꿀 수 있습니다. 색상 차이도 있습니다. 터치리스 온 오프도 자유 자재이며 25 가지 조광 조색을 선택합니다. 특히 나무결 무늬의 책상에서 더욱 세련된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Panasonic SQ-LD523"

조광 볼륨과 함께 자유롭게 빛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학습에 특화된 조명이 특징입니다. 또한 자유로운 각도 등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무난한 스탠드 조명으로 좋습니다. 


 

북유럽 취향에 맞는 "Corjon"


세련된 카페에서 볼 수 있을 법한 스탠드 책상 조명입니다. 북유럽 취향의 인테리어에도 적합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에도 적합합니다. 테이블 조명으로 식탁 등에 두고사용해도 멋진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ART WORK STUDIO"

앤틱한 방의 인테리어에도 맞는 스탠드 조명입니다. 램프의 거친느낌이 물씬 풍기는 조명입니다. 소개해 드리는 사진은 블랙이지만, 빈티지 메탈 컬러도 있어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이한 디자인이나 거친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은게게 추천하고 싶은 스탠드 조명입니다.


"wasser"

새싹의 느낌의디자인이 세련된 스탠드 조명입니다.  책상 스탠드 느낌이없이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고 싶은 예쁜 조명입니다. 하얀색 화분은 책상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타이머 기능으로 30 분 후에 전원을 끄기 기능도 있습니다.




[추천 꿀아이템]
방수 Bluetooth 스피커 7종 소개
세련된 책상 스탠드 조명 7종 추천 소개 
상상을 초월하는 새로운 경험! 360도 카메라, 액션 카메라 8종 추천 소개
인기 게임 마우스 8종 추천 소개 
인기 게임 헤드셋 9종 소개 추천
집을 영화관처럼! 소형프로젝터, 빔프로젝터 8종 소개 추천 
일본에서 인기있는 바디 크림 8종 소개 
추운 겨울 갈리지는 입술 보호! 립밤 8종 추천 소개 
추운 겨울 갈리지는 입술 보호! 립밤 8종 추천 소개 
여자친구를 위한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꽃 7종 추천 소개 
다이슨(dyson) 추천 진공 청소기 8종 소개 
인기 스노우보드 고글 추천 모델 6종 소개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