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아이템/IT제품

집을 영화관처럼! 소형프로젝터, 빔프로젝터 8종 소개 추천


 IT제품 

집을 영화관처럼! 소형프로젝터, 빔프로젝터 8종 소개 추천


집에서 영화를 볼 때 영화관 같은 대형 스크린으로 볼 수 있으면 더 좋을 텐데라고 생각했던 적이있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티비로 볼때 같은 영화라도 화면이 크고 스케일이 크고 박력있는 영상이 있다면 영화의 감동을 더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미니 프로젝터를 소개하려 합니다. 









"Crenova XPE460"

미니 프로젝터이면서 프로젝션 스크린은 130 인치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가정내에서 혹은  캠핑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프로젝터 입니다. 


"Canon 미니 프로젝터 C-5"

폭 124mm * 깊이 71mm 높이 20mm, 무게 169g의 소형 경량 콤팩트 사이즈의 프로젝터로 휴대도 용이합니다. 또한 전원 필요없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장소를 가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고, 최대 3 시간사용 가능합니다. 컴팩트 한 것이 원하는 분께 추천합니다.


 

"UO smart beam laser"

LCoS 기술을 사용하는 세계 최초의 안구 안전 클래스 1 레이저를 탑재 한 모든 피코 프로젝터 중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195g으로 손바닥만한 크기의 소형이지만, 스피커 내장으로 본체에서 음성 출력, 6 단계의 볼륨 조절 기능이 붙어있어 고기능을 자랑합니다. iPhone과 스마트 폰에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천장에 빔을 쏘고 영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ASUS Zenbeam E1"

가로 약 8cm × 깊이 약 11cm × 높이 약 3cm 무게도 불과 307g밖에 되지 않습니다. 청바지의 엉덩이 주머니에 들어가는 컴팩트 함이 매력입니다. 최대 150lm의 밝기 때문에 투명도 성능도 다른 제품들에 비해 뒤지지 않습니다. 연속 재생 시간이 5 시간입니다.


 

"SANWA SUPLUY 모바일 프로젝터 400-PRJ021"

캔 커피와 비슷한 무게 약 220g으로 가볍고 HDMI 입력을 통해 PC 나 스마트 폰, 게임기 등에 연결도 가능합니다. iPhone과 스마트 폰의 예비 배터리로 프로젝터에 연결하여 즐기고 싶은 분께 추천합니다. 내장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으며 이어폰 출력도 가능합니다. 


"ASUS S1 프로젝터"

폭 110.5mm × 깊이 102mm × 높이 30.7mm와 컴팩트하면서 재생 시간 최대 3 시간, 화면 크기 30 ~ 100 형까지 대응이 다양한 기능이 매력적입니다. 6,000mAh 배터리 내장입니다. 전세계 영화관에서 채용이 진행 DLP® 기술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화질이 좋은 점이 최대 장점입니다.


 

"BenQ HT2050"

높은 명암비 15000 : 1로 풀 HD 영상을 섬세하고 세세한 부분까지 아름다운 영상으로 즐길 수있어 영화의 어두운 장면에서도 검은 색을 아름답게 표현 합니다. 중저음이 강화 된 고음질 스피커도 탑재 되어 있습니다. 옵션 3D 안경을 추가하면 3D 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 3D를 즐기고 싶은 사람은 물론 영상미도 소중히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SONY 휴대용 초단 초점 프로젝터 LSPX-P1

벽이나 테이블 등 다양한 장소에 투사 할 수있는 휴대용 초단 초점 프로젝터입니다. 벽에서 약 28cm 떼어 놓는 것만으로 최대 80 인치 크기로 비출 수 있습니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무선 장치에 블루 레이 디스크 레코더 나 케이블 TV 튜너를 연결하면 벽이 TV에 바꾸어드립니다. 인테리어를 방해하지 않는 디자인의 높이도 매력적입니다. 기능과 디자인 모두 중시하고 싶은 분들께에게 추천합니다.

[추천 꿀아이템]
방수 Bluetooth 스피커 7종 소개
세련된 책상 스탠드 조명 7종 추천 소개 
상상을 초월하는 새로운 경험! 360도 카메라, 액션 카메라 8종 추천 소개
인기 게임 마우스 8종 추천 소개 
인기 게임 헤드셋 9종 소개 추천
집을 영화관처럼! 소형프로젝터, 빔프로젝터 8종 소개 추천 
일본에서 인기있는 바디 크림 8종 소개 
추운 겨울 갈리지는 입술 보호! 립밤 8종 추천 소개 
추운 겨울 갈리지는 입술 보호! 립밤 8종 추천 소개 
여자친구를 위한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꽃 7종 추천 소개 
다이슨(dyson) 추천 진공 청소기 8종 소개 
인기 스노우보드 고글 추천 모델 6종 소개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