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아이템/IT제품

인기 게임 헤드셋 9종 소개 추천


 IT제품 

인기 게임 헤드셋 9종 소개 추천


게임을 소리도 즐길 수 있으면 재미가 더할 듯 합니다.  

게임을 할 때 함께 나오는 소리를 즐길 수 있으면 현장감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게임의 재미를 더하는 게임 헤드셋을 추천 소개해 볼까 합니다. 













"SENNHEISER GSP 107"

가볍고 컴팩트해서 헤드셋 초보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가 사용해도, 전문가 용 헤드셋 처럼 현장감있는 사운드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 마이크도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헤드셋을 부담없이 사용하고 싶은 분께 추천합니다. 


"ASUS ROG Strix Wireless"

장시간 구동 할 수 있으며 플레이 스테이션 4에도 사용할 수있는 'ASUS' 헤드셋입니다. 게임을 하고나서 번거로운 케이블정리가 필요 없없는 헤드셋입니다. 7.1ch 버추얼 서라운드 기능을 탑재 해 현장감 넘치는 게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 구동 시간이 약 10 시간이라 장시간의 게임에도 좋습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4 등 PC 이외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KOTION EACH G9000"

7.1ch 버추얼 서라운드 기능을 탑재 해 적의 발소리 들릴 정도의 현장감을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에서 소리를 전방위에서 캐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 스테이션 4를 비롯한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사양의 헤드셋입니다.


"SONY CUHJ-15005"

대구경 50mm 드라이버 탑재로 귀를 감싸는 것과 같은 현장감있는 서라운드를 재현하는 헤드셋입니다. 3D 오디오를 지원하는 7.1ch 버추얼 서라운드를 탑재하고 있으며 마이크가 내장되어 사용하기 쉬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에코 제거 기능도 붙어 있습니다. USB 케이블로 PS4와 연결하여 간편하게 충전 가능합니다. 사용하기 쉽고 높은 사양 헤드셋을 원하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Kingston HyperX Cloud II KHX-HSC"

HyperX ™ 의 저 반발 쿠션이 편안한 착용감을 주고 있으며 장시간의 플레이에도 피로가 적습니다. 또한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내구성이 좋아 매일 사용해도 되도록 안심 설계되어 있습니다.  또한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을 위한 밀폐형 컵 디자인으로 프로 게이머가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사양입니다. 전문가용 게임 헤드셋 원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HORI  AIR ULTIMATE for PlayStation®4"

플레이 스테이션 4를위한 헤드셋입니다. 박력있는 소리를 재현하고 제공되는 4 종의 이어 패드를 바꿀 수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패드로 바꾸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이크의 위치를 자유롭게 변경하거나 탈착 가능하기 때문에 편안하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의 온 · 오프를 편하게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Logicool G433"

DTS Headphone X 7.1 서라운드 사운드 탑재로 적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으며 360 ° 서라운드 사운드를 체감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얼룩에 강한 소수성 섬유가 제품의 외관을 덮고 있어 유지하기 쉽습니다. 경량의 헤드셋으로 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IODATA Sound BlasterX H5 Tournament Edition"

대형 50mm FullSpectrum ™ 드라이버를 채용하여 고음질 저음도 효과적으로 출력하고 박력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귀 전체를 덮는 곡절 구강 형 디자인의 이어 컵은 합피와 우레탄을 사용하고 쾌적한 편안 실현합니다. 음성 채팅에 적합한 디자인이며 균형 잡힌 성능을 가진 헤드셋이 원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SteelSeries Arctis 5"

S1 스피커 드라이버와 DTS 헤드폰 X 인해 왜곡이 매우 낮고 정확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 스케이프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Airweave이어 쿠션이 장착되어 있어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하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추천 꿀아이템]
방수 Bluetooth 스피커 7종 소개
세련된 책상 스탠드 조명 7종 추천 소개 
상상을 초월하는 새로운 경험! 360도 카메라, 액션 카메라 8종 추천 소개
인기 게임 마우스 8종 추천 소개 
인기 게임 헤드셋 9종 소개 추천
집을 영화관처럼! 소형프로젝터, 빔프로젝터 8종 소개 추천 
일본에서 인기있는 바디 크림 8종 소개 
추운 겨울 갈리지는 입술 보호! 립밤 8종 추천 소개 
추운 겨울 갈리지는 입술 보호! 립밤 8종 추천 소개 
여자친구를 위한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꽃 7종 추천 소개 
다이슨(dyson) 추천 진공 청소기 8종 소개 
인기 스노우보드 고글 추천 모델 6종 소개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