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아이템/IT제품

인기 게임 마우스 8종 추천 소개


 IT제품 

인기 게임 마우스 8종 추천 소개


온라인 게임 등 PC를 사용한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게임에 특화된 게임마우스를 사용하면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임 마우스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게임마우스의 특징을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게임 마우스의 특징 : 뛰어난 내구성과 조작성 

첫째, 무엇보다도 게임을 할 때 마우스를 이동 횟수가 정상 마우스보다 많기 때문에 게임 마우스는 이동하기 쉽고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둘째, 일반 마우스보다 연속 클릭에 적합한 설계로 멈추고 싶을 때 멈추기 쉬운 것도 매력입니다.



"Logicool G402 HYPERION FURY"

 420ips의 추적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마우스에 있는 8 개의 버튼은 프로그래밍이 가능합니다. 또한 일반적인 USB 마우스의 최대 8 배의 속도로 명령을 입력하며, 4 개의 DPI 전환도 즉시 가능합니다. 사용자 정의를 통해 나에게 특화된 마우스를 세팅할 수 있습니다. 


"Logicool G502 PROTEUS SPECTRUM RGB"

뛰어난 광학 센서 PMW3366이 답재되어 있어 최고의 응답 및 추적 정밀도를 자랑합니다. 프로그램 가능한 버튼은 무려 11 개이며 게임 내에서 DPI 변화가 생기거나 빠른 스크롤과 클릭 투 클릭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기능이 뛰어납니다. 앞에 소개해 드린 마우스의 업그래이드 버전입니다.  


 

"Logicool G300S OPTICAL GAMING MOUSE"

9 개의 버튼으로 프로그램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 키도 한 번의 클릭으로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자인은 좌우 대칭으로 왼쪽이나 오른쪽 손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좌우 버튼은 1000 만회의 클릭을 견딜 스위치가 있어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어느 쪽 손을 사용하더라도 게임의 재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Razer"

'True 16000 DPI' 의 해상도의 첨단 광학 센서를 탑재한 마우스 입니다. 게임에 대한 빠른 반응 속도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고 5000 만 클릭이라는 내구성이 있습니다. 또한 e 스포츠 최고의 프로 게이머들 사이에서 보증된 마우스이기도 합니다. 인체 공학적 디자인은 장시간의 게임에서도 무리가 없습니다. 


 

"Logicool G600 MMO GAMING MOUSE"

3 개의 기본 버튼에 12 개의 엄지 손가락 버튼 등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각각의 버튼에 프로그래밍 버튼 할당 및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12 개의 사용자 지정 버튼은 사용자가 게임을 하던 중에도 눈을 떼지 않고 조작 가능. 픽셀 단위의 마우스의 정확도도 매력적입니다. 


"ELECOM"

MMO RPG에 적합한 기능을 탑재 해 마우스 커서, 키보드의 각종 조작을 프로그램 한대로 재생하고 반복 작업을 한 번의 클릭으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12 개의 기능 할당 수와 최대 5 개의 버튼 설정, 4 개의 DPI 설정을 마우스 본체에 저장할 수있는 내장 메모리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일상적인 컴퓨터사용에도 좋은 마우스이며 RPG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Logicool G403WL WIRELESS "

손의 모양에 맞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무선마우스입니다. 일반 무선 마우스에 비해 약 8 배 속도가 빠르며 프로그램 가능한 RGB 빛은 최대 1680 만 입니다. 고급 버튼 텐 셔닝을 통해 우수한 클릭감이 특징이며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이 6 개가 있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정확한 클릭을 하고자 하는 분께 추천합니다. 


"SteelSeries"

디스플레이에서 민감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게임을 하면서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마우스의 가장 큰 특징은  마우스에서 진동을 느낄 수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강도 및 진동 패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진동을 느끼면서 게임을하고 싶은 분께 추천합니다.




[추천 꿀아이템]
방수 Bluetooth 스피커 7종 소개
세련된 책상 스탠드 조명 7종 추천 소개 
상상을 초월하는 새로운 경험! 360도 카메라, 액션 카메라 8종 추천 소개
인기 게임 마우스 8종 추천 소개 
인기 게임 헤드셋 9종 소개 추천
집을 영화관처럼! 소형프로젝터, 빔프로젝터 8종 소개 추천 
일본에서 인기있는 바디 크림 8종 소개 
추운 겨울 갈리지는 입술 보호! 립밤 8종 추천 소개 
추운 겨울 갈리지는 입술 보호! 립밤 8종 추천 소개 
여자친구를 위한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꽃 7종 추천 소개 
다이슨(dyson) 추천 진공 청소기 8종 소개 
인기 스노우보드 고글 추천 모델 6종 소개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